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브라카 다 브라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4:02
반응형


2년 전 나는 스트레헤 갑판 사본을 받아 그때 보고 있던 젊은 이탈리아 여자에게 보여줬다. Streghe(스트레게)라는 이름이라고 하던데(그리고 그녀는 제 발음을 고쳐주었어요.지금은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아무도 그것을 타로데크라고 부르는 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녀는 그 단어가 지닌 약간 아첨적인 의미의 별자리에 대해 설명했다. 겨우 그것을 보자 그녀의 태도가 싹 변했다. 그녀는 그것을 좋아했고, 그 이름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 중에서도 "스트레헤"란 마녀를 말하는 것 같다. 잔소리를 하는 거예요. 싫은 소리야. 게으르다는뜻이에요. 오래된 하리단의 의미입니다. 여자도둑이라는뜻입니다. 여성에 대한 모욕의 대부분은 이 한마디로 번역이 되는 것 같다.

하지만 이 자료에 대한 제 인상으로 볼 때 건강한 유머 감각과 전혀 위생적인 결여가 주된 의미입니다.

카드 크기는 멀쩡하고 안쪽의 검은 테두리는 하얀 테두리로 둘러싸여 있어 둘 다 좁다. 라미네이트 가공되지 않은 카드 스톡이기 때문에 취급에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상자는 심플한 접이식 골판지 상자로, 라미네이트도 되어 있지 않고, 느긋한 대섬유 흡수성 카드로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제가 2년에 걸쳐 다정하게 다루었음에도 불구하고 상자는 진지하게 분해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프론트 피스는 The Fool - Il Matto 복제로 상자에 붙여져 있고, 모르는 사람이라면 데크는 Il Matto라고 불렀을 것입니다.

갑판의 스타일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음, 컬러입니다만, 검은색과 흰색 데크의 스타일입니다만, 색색의 특징과 생물을 선택하여 강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 글을 쓰고 있으면, 마녀가 빗자루로 드래곤을 두드리는 모습을 그린 "강점-라 포르자"를 보고 있습니다. 마녀의 커다란 코는 핑크색입니다. 용과 빗자루는 흑백 스케치로 그려져 각각 녹색과 노란색으로 가득 찼다. 카드의 다른 것은 모두 흑백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모든 카드에 있는 모든 도형이나 물체는 작고 검은 점의 구름에 둘러싸여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더러움을 나타내고 있다. 벼룩이나 파리처럼 해충을 나타내기도 한다. 모든 카드가 수수께끼에 싸여 있습니다

이 덱의 스토리는 뚱뚱한 중년 만화마녀로 인생을 떠돌고 있다.꼭 그녀의 나이가 카드 숫자와 같을 수는 없다. 예를 들어 그녀가 죽음에 가까워져 이르 카로와 라 모르테에서 죽어가는 것을 보는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갑판 어딘가에서 튕겨 나와 씩씩하게 살고 있었다.

이것은 웃고 싶을 때 가는 경쾌한 갑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지난주에 새롭게 발견한 것처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면 놀랄 만큼 심각하고 깊은 읽기가 될 것입니다.
이 자료는 드물게 절판이라 쉽게 구할 수 없어요.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드 바이 타로  (0) 2020.06.10
심연의 타로  (0) 2020.06.10
여성 여신의 정신 카드  (0) 2020.06.10
여신 차크라 카드  (0) 2020.06.10
원주민 드림 타임 타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