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신 차크라 카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58
반응형


'애버리지니 여신 차크라 카드'는 호주의 애버리지니 정신성과 보편의 정신성을 혼합한 49장의 카드 세트입니다. 브라운은 자신의 원주민 정신성을 끌어냈고, 이를 다양한 문화의 신들과 접목시켜 일곱 명의 차클래스 가르침과 접목시켰습니다. 각각의 차크라는 특정 색깔인 차크라엔젤 또는 페어리, 그리고 신과 여신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4장의 차크라 카드도 갑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아름다운 소프트레더 파우치로, 교칙 핸드북이 붙어 있습니다(핸드북 앞면에는, 카드 뒷면에 쓰여져 있는 것과 같은, 그린 차크라 여신 카드에 그려진 모습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카드의 사이즈는 세로 약 31/8인치, 가로 약 4인치로, 후면은 리버서블할 수 없습니다. 그

카드의 전면은, 나타내고 있는 차크라에 코드 된, 좌우 양측에 색이 있는 경계를 나타냅니다. 카드의 배경은 검은색이며, 카드명이 카드 하단에 있어, 차크라의 색이 관련 되어 있습니다. 아트 스타일은 색을 살리고 아름다운 움직임을 보이며 원/비즈 효과를 넓힙니다. 카드는 즐겁게 사용할 수 있어요! 유일하게 어려웠던 것은 검은 배경에 브라운 차크라 카드의 보라색 텍스트를 읽으려고 했던 것입니다.

핸드북에는, 카드의 설명과 함께, 카드 마다 흑백 검사가 표시됩니다. 일곱 개의 차크라와 관련 색상은 크라운차크라(흰색), 브라운(세 번째 눈), 차크라(보라색), 목의 차크라(파란색), 하트차크라(초록), 태양 Solar차크라(노랑), 성 ac차크라(오렌지), 루트차크라(빨강) 등이다.

수첩에는 2가지 읽는 방법이 있으며, 갑판에서 카드를 1장을 끌어와 유도하고 갑판에서 카드를 3장을 끌어와 유도합니다. 3장의 카드 추첨은 과거, 현재, 미래의 형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종류로 과거 3장, 현재 4장, 미래 5장의 카드를 피라미드 형식으로 그립니다. 독자는 카드 해석을 직접 하라는 권유를 받고 있다.

"영적 각성"은 크라운 차크라의 카드로부터. 이곳에서는 하얀 기포가 늘어선 나무에 여인의 모습이 보인다. 우습게 들리지만 효과는 마법과 같아! 사실 인생의 '아하!'의 순간, 모든 것이 함께 하는 순간을 나타낸다. 당신은 자기 자신에 대해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계시를 받고 있습니다.

메를린은 브라우차크라의 카드입니다. (메를린 사랑해요!) 메를린은 물리학을 이해하고 마법과 접목시킴으로써 놀라움과 가능성 가득한 세계를 만들어내는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책임지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내적인 진실'은 목구멍의 차크라카드입니다. 그것은 깊고 본능적인 수준에서 자신을 이해하는 능력을 나타낸다. 그건 당신이 정말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입니다. 때로는 노(No)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는 일도 있습니다.그러면 다른 사람이 필요한 경험을 하기 때문입니다.

'녹색 차크라 여신'은 하트 차크라 카드입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균형, 사랑, 자제심을 가르쳐준다. 그녀는 자연과 매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창조성"은, 태양 플렉서스의 카드입니다. 그것은 정신의 열정입니다. 우리는 창조력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에 의해 개인이 된다. 당신의 시대의 도전을 받아들이죠. 이 카드는 또 금전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번영의 시대를 보여준다.

인디펜던트 셀프는 성스러운 차크라 카드입니다. 독립과 이기주의 - 사물을 나눈다! 이 인생을 최대한으로 살리려면 서로의 경험을 나눠야 합니다. 인생사람들과 알찬 시간을 보내.

용기는 본래 차크라카드입니다. 자기 안에 있는 지혜를 깊이 파고들어 듣는 능력입니다. 그 지혜를 믿고 행동하라.

이들 카드로 조우하는 다른 신들은 켈리도웬, 붓다, 호수의 여인, 마아토, 홀스, 아프로디테, 에로스, 펠레, 소, 리아농, 발도르, 플레야, 판 등이다.

이 카드들은 생각되고 보기에도 좋았다. 매우 뛰어난 엠파워먼트 툴입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브라카 다 브라 타로  (0) 2020.06.10
여성 여신의 정신 카드  (0) 2020.06.10
원주민 드림 타임 타로  (0) 2020.06.10
만다라 아트 워크 타로  (0) 2020.06.10
인생은 타로를 스케치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