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주민 드림 타임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56
반응형


호주 원주민의 예술은 현재 알려진 세계 최고의 전통 예술입니다. 가장 빠른 작품들은 3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바위나 동굴에 그려져 조각되었습니다. 이후의 예술 표현으로는 보디페인팅, 수피화, 지면디자인, 목각, 돌멩이, 현악예술 등이 있다. 최근에는 캔버스에 유채나 아크릴 물감, 천이나 직물 디자인, 설치미술, 조각, 조각, 조각, 직물, 의례미술 등 근대적인 매체에 예술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가장 일반적으로 인식되고 있는 예술양식은 도트페인팅이지만, 원주민들의 예술은 언어와 지역에 따라 다양합니다. 호주 원주민들은 쓸 말이 없기 때문에 그 아트워크는 심볼, 패턴, 양식화된 정보 맵을 사용하여 드림타임을 중심으로 중요한 신화나 옛날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사용됩니다. 시각예술은 이야기와 전통무용, 대대로 내려오는 노래로 보완됩니다.

멜 브라운은 군나와르의 여성으로, 그녀의 커뮤니티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예술가, 작가, 카운슬러, 전문 스피커, 트레이너로,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이 직면하는 많은 사회 문제에 정통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영적인 문제에 대한 지식은 이전의 오라클 데크, 조상신 차크라 오라클, 조상신 오라클에서 드러난다.

멜 브라운의 애버리지니 드림타임 오라클은 그의 드리밍의 기원을 갖고 있으며, 그와 관련된 이야기는 조상들로부터 전승되고 있다. 그들은 이 나라의 과거 돌보는 사람으로부터의 보편적 지혜로부터 이끌리고 있다.

드림타임은 대정령이 땅, 동물, 그리고 오늘날 살고 있는 사람들의 조상을 만들어 낸 시대입니다. 그것은, 작은 개미로부터 태양, 월까지의 존재를 설명하는 신화와 전설의 복잡한 네트워크이다. 또, 신조나 금기를 개설한 교설도 게재되고 있다. 드림타임은 타임 오브 타임으로 오늘의 드림타임까지 계속됩니다.

이것은 40장의 트럼프의 오라클 데크입니다.각각의 트럼프에는 제목이 적혀 있지만 번호는 붙어 있지 않습니다. 카드의 크기는 90×128mm이며, 꽤 표준적인 사이즈의 오라클 데크입니다. 양손은 매우 넓고, 그다지 길지 않기 때문에, 매우 편안하게 양손에 들어갑니다. 카드 소재는 튼튼하지만 가볍고 유연하며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마감입니다. 이것에 의해, 취급이나 셔플이 용이하게 되어, 카드가 붙지 않는다.

인쇄 품질은 훌륭하고, 각 화상은 청결하고 크리스피한 라인으로 재현되어 아트워크의 자연스러운 색조는 당연합니다. 이 아티스트의 팔레트는 선명한 노란색, 섬세한 보라색, 싱거운 파란색을 기조로 갈색, 녹색, 회색 토색조를 많이 도입했습니다.

이 아트워크는 호주 풍경의 흑백 사진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상징적인 이미지를 그리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인상적인 전경 화상과 흑백 배경의 대비는 데크의 드림 타임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림은 좁은 흰 테두리로 둘러싸여 있고, 그것이 사진 사진 속에 있고, 그것이 카드의 끝까지 닿는다. 제목은, 각 카드의 아래에 있는 검은 띠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카드 뒷면 영상에는 꿈꾸는 사람(여성)의 얼굴이 전통적인 점 아트를 배경으로 그려져 있다. 이것은 리버서블 이미지는 아니지만, 이러한 카드도 반대의 의미로 판독할 의도는 없습니다.

카드는 튼튼한 골판지 상자에 포장되어 뚜껑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블랙박스는 옆에서 이어지는 도트 패턴을 배경으로 카드 뒷면(꿈꾸는 여성)부터 박스 내부까지 이미지 업 되어 있습니다. 갑판, 아티스트, 출판사의 상세 정보는 뒷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이 상자는 장소를 차지하지 않고 눈에 띄는 무게를 더하지 않고 숄더 백이나 배낭에 미끄러질 정도로 가늘어져 있습니다. 이 상자는 카드나 가이드 북을 길거리에 꺼내고 싶을 때 지키기에 충분한 경도를 가지고 있지만 골판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난폭한 취급을 계속하면 결국 손상을 입습니다.

91쪽짜리 가이드북은 애버리지니의 드림타임 오라클 아티스트이자 개념적인 원조인 멜 브라운 씨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처음 몇 페이지는 이 자료의 기원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1장을 포함한 카드 사용방법과 3장을 포함한 카드의 사용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12장의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각 카드에는, 아트워크의 전색 재현을 포함한 2 페이지가 주어진다. 어떤 카드에도 일러스트나 카드점 메시지에 포함되는 아이디어가 설명되는 꿈의 이야기가 있다. 이야기들은 간결하지만 가르침을 완벽하게 말해준다. 점의 의미는 영리하지만, 그것도 꽤 뾰족하다. 여기에서는, 희미하고 애매한 새해 시대의 어드바이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카드는 시쿠어와 직결됩니다.하지만 동정심이 없는 건 아닙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 여신의 정신 카드  (0) 2020.06.10
여신 차크라 카드  (0) 2020.06.10
만다라 아트 워크 타로  (0) 2020.06.10
인생은 타로를 스케치  (0) 2020.06.10
72 이름 카드 타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