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다라 아트 워크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53
반응형

저는 타롯이 훨씬 좋고, 그냥 타롯이 너무 좋아요.그래서 저는 많은 오라클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행동을 잘 하지 않습니다.

대체로 저는 오라클이 조금 제한되어 있어서, 저는 읽기가 어렵지만, 타로트의 덱에서 보는 듯한 이미지는 그다지 자극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A'HA를 산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사실은 모르겠어. 또 하나의 병적인 감미로운 오라클에 보이지 않았던 게 마음에 들어서 웹사이트의 이미지가 재밌어 보였어.

그래도 너무 좋았어.이건 정말 그만한 반이고 오라클이다. 카드 스톡부터 시작합시다.훌륭해요! 이 상자는 도린 바투 오라클즈와 같은 것으로, 매우 튼튼하고 보호되고 있습니다. LWB는 훌륭하고, 매우 생각되고, 저자에게 있어서 아름답고, 개인적인 것으로, 덱을 매우 특별한 느낌으로 만들어 줍니다.

카드에는 키워드는 없고, 단지 해석에 도움이 되는 숫자입니다. 이 면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다른 사람 크리에이터조차도 생각하는것을 가르쳐주는 카드입니다.

다음 일은 함께 읽을 수 있을지 여부입니다.이 그림들이 의미를 전달하고 제 직감에 훌륭한 자극을 주길 기쁘게 생각합니다. 정말로 갑판이 도착해, 지금, 내가 체험하고 있는 내면의 여행을 도와주는 것 같은 느낌이다. 메시지는 자라고 분명하고 항상 저의 짧은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내가 오라클을 하나밖에 가지고 있지 않으면, 당신의 경험과 부족은 이 덱에서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당신과 이야기 하고 싶다,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다, 라는 기분입니다. 일반 오라클사의 조언 등과 마찬가지로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이나 진정한 내면적인 지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도 이러한 카드를 정말 추천합니다.하지만마찬가지로제가원하는일은좋은아이디어인지묻습니다.

리니는 다루기 힘들다. 카드도 바로 도착해 훌륭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그녀도 아름다운 갑판뿐만 아니라 그런 관점에서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 갑판 좋다! 분명 몰두한 사랑, 이미지, 퀄리티, LWB를 정말 좋아합니다. 가방에 넣어둘 수 있는 포켓 사이즈가 있으면 좋을텐데!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신 차크라 카드  (0) 2020.06.10
원주민 드림 타임 타로  (0) 2020.06.10
인생은 타로를 스케치  (0) 2020.06.10
72 이름 카드 타로  (0) 2020.06.10
2013년 Oracle 타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