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드 바이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4:05
반응형


갑판은 박스에 들어 있으며, 전통적인 파우치와 시트를 쓰고 싶지 않으면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갑판의 경계와 폰트는 매우 기본적인 것으로 그것의 화려한 편집은 없습니다. 카드 자체도 기존의 타로 갑판보다 더 크니까 손이 작으면 덱을 셔플는 게 조금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이미지는 절대적으로 아름답고 자연과 문화 모두를 구사하고 자신의 직관에 호소하는. 이 갑판에서 그려지고 있는 여러 문화의 뉘앙스의 일부를 놓치거나 간과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넓은 세계관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기상천외한 세계에서 본 듯한 화려한 정경을, 아트 워크가 아름다운 융합하고 합성 데크임을 알기 어렵다. 갑판에는 슈룬 이미지와 더 흔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Minor Arcana에는 카드의 상부에 키워드가 붙어 있고, 새로운 독자 또는 타로에 처음 만질 수 있는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송료 후, 합계 90달러 가까이 될 것으로 이 갑판의 구입을 신규 독자에게 추천 할지도 모른다.

부속의 매뉴얼은 매우 편리하고 갑판 작성 배경에 있는 작자의 관점을 제시하는 데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이는 갑판의 읽기 방식과 결부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이저 아르카나는 전통적 의미와 전통적 의미에 초점을 맞추고 초 아르카나는 더 해석 문이다. 이 매뉴얼에서는 카드의 간단한 설명이 설명되어 있어 편리한 도구이기 때문에 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이 자료를 종합하면 책자보다 직감에 의존하는 편이 훨씬 낫다. 당신의 읽는 법은 보다 진실에서 카드의 의미는 카드 사용된 넓이에 의해서 바뀌는 일을 아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 읽는 법은 저자의 의도한 대로 간단한 답변보다는 시적인 말투를 하는 경향이 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프리카 계 미국인 타로  (0) 2020.06.10
매일의 여신을위한 긍정 타로  (0) 2020.06.10
심연의 타로  (0) 2020.06.10
아브라카 다 브라 타로  (0) 2020.06.10
여성 여신의 정신 카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