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물 토템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10
반응형

동물을 사용한 타로덱이 다수 시판되고 있다. 어떤 동물은 특정 동물로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고양이 데크가 있습니다.또한 어떤 동물들은 특정 전통이나 신앙체계에 신성한 동물들의 선택을 특징으로 합니다. 동물인 토템 타롯은 전세계의 동물을 보다 폭넓게 채취하여, 해석합니다. 동물이 체현하는 인간자질의 관점에서가 아니라 인간이 어떻게 배우고 그들의 자질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관점에서 말입니다 이 동물들은 우리들의 선생님이며 가이드이며 인간 넓은 자아의 연장이 아닙니다. 동물 토템타로트의 세계에 도전하는 것은, 자신들의 서식지에서 동물과 관계되는 것입니다."그리고 우리와 관계될 때, 때로는 승리하고, 때로는 비극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이것은 78장의 카드로 되어 있는 표준 타로 데크입니다. 22개의 아르카나와 56개의 마이너 아르카나가 있다. Major Arcana에는 이름이 변경된 카드가 없으며 Rider-Wait의 주문에 따릅니다.정장은 검, 펜타클, 컵 및 원드로 10장의 카드가 있으며, 코트는 페이지, 기사, 퀸 및 킹입니다.

카드스톡은 아주 좋고, 실질적이고 '똑바로'하지만 그런 정도의 유연성이 있습니다. 카드의 표면은 매끄럽고 광택은 낮고, 뒷면은 희미하게 질감이 나며 광택은 낮아졌습니다. 꼿꼿이 앉아 있지만 손에는 무겁지 않고 셔플과 다루기 쉬움이 매우 높다. 인자 품질은 최고. 라인은 바삭바삭하고 깔끔하며, 색상도 세세한 부분까지 섬세합니다.

아트워크는 스타일링이 높고 윤곽이 무거우며 화상의 질감도 아름답다. 동물들은 정확하게 그리고 진짜 감성으로 묘사된다. 인간의 감정을 동물의 행동에 이식하거나 읽는 일은 카드에는 거의 없다. 대신 교묘한 반전 속에서 동물의 행동은 인간의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지가 상당히 영향을 미친다-인류가 야만적인 장소에 침입하는 비극과 탐욕에 의해 동기부여된 혹은 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행동의 고통스러운 최종 결과가 가끔 여기에 나타난다. 자연계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의 위엄과 도시 침입에 적응한 동물들의 교활함 마찬가지입니다

슈트도구– 검, 컵, 검, 그리고 펜타클이 실제로 카드에 나타나 동물들이 이들과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궁중 카드에는 기사단에 방패가 그려져 있고 왕과 여왕은 가까이 손에 쥐는 가운데 왕관을 들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유진 스미스는 녹색, 갈색, 파랑, 회색이라는 자연스러운 팔레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꽃이나 탈 것이나 건물 등의 인간 건축물에 가끔 색이 넘치고 있습니다. 또 정장 도구는 분명 인조복으로 완즈에서 scar색 리본이 날고 금성배에는 보석이 박혀 있으며 펜타클과 칼은 금속으로 만들어져 금으로 장식돼 있다.

사진에는 국경이 없습니다.일러스트는 카드 끝에 닿습니다. 숫자와 제목은 일러스트 아래에 있는 회색 플라크에 기록되어 있다. 카드 뒷면의 이미지-파란 배경에 동물과 꽃의 나선-은 리버서블하지 않습니다.

카드는 가이드북과 함께 큰 박스 세트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플라스틱으로 봉인되어 있기 때문에, 상자 세트는 꽤 부피가 크고, 가방이나 백팩에도 쉽게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주인은 더 적합한 수납봉투나 상자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 골판지 상자는 가볍고, 영구 보존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난폭하게 다루면 망하거나 찢어집니다.

Leeza Robinson의 가이드북은 347쪽입니다. 저자는 독자에게 소탈하게 말을 건네는데, 그것은 그녀의 접근법이 안이하거나 칠칠치 못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다. 그녀의 직접적이고 개방적인 용어는, 보다 경직적이고 전통적인 타로 책에서 사용되는, 보다 간접적이고 난해한 언어의 일부를 실제로 회피하고 있습니다.즉, 그 용어는 요점과 직결됩니다.

이 타롯은 여왕님의 인생에 가이드로 나타난다고 저자가 단언했음에도 불구하고 북미 동물에게는 너무 무거워서 당신이 살지 않는다면 그것은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프리카, 호주, 유럽, 아시아, 남미 동식물이 등장하고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해양생물과 곤충생물도 등장합니다.

동물은 세 종류로 나뉘며 그 세 종류는 모두 쿠엔트의 생활 속에 나타난다. 당신의 삶에는 당신이 도와주고 치유하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찾아옵니다.이것이 달성되면 애니멀은 전진합니다. 이것들은 물리적으로 또는 토큰(반복 이미지나 타로 카드 등)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애니멀 가이드와 토템은 당신을 선택하고 평생 함께 할 동물입니다. 멘토, 친구, 도우미, 프로텍터 등 다양한 기능을 합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캣 타로  (0) 2020.06.10
라이트 시어의 타로  (0) 2020.06.10
야생의 알려지지 않은 타로 리뷰  (0) 2020.06.10
타로 뱀파이어스 리뷰 보니 세호베 지음  (0) 2020.06.10
판도라 문레이븐의 타로 오브 시리즈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