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타로 뱀파이어스 리뷰 보니 세호베 지음

category 타로 2020. 6. 10. 13:03
반응형

왜그런지는모르겠지만요즘내인생에서여러분야에서생각난것들은모두영국과어떠한형태로연결되어있는것같습니다. 'Tarot of the Vampyres'도 그렇다.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인 Ian Daniels는 영국 출신이다. 다행스럽게도, 제 인생에서 UK의 커넥션은 모두 아주 잘 되어 있는 것 같고, 이 덱 세트도 예외는 아니에요!

대니얼스는 다양한 에너지의 소유, 교환, 인입을 강조하며 뱀파이어 신화를 바탕으로 한 덱 만들기에 나섰다. 그는 전통적인 라이더웨이트 타롯의 구조 속에서 고딕한 배경을 배경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의 도우미 책 판타마골리아는 발군이다! 저는 로버트 M. 플레이스의 "뱀파이어 타로"와 세트로 된 이 덱을 일러스트의 질과 리서치와 프레젠테이션으로 평가했습니다.

다니엘즈는 서문에서 무대 마술사 에티엔느 가스퍼드 로버트의 판타스 마고리아에서 유래된 제목의 유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로버트의 일은 실루엣 인형이 마커블 드라마를 연기하는 매직 랜턴 쇼의 일종과 관련이 있었다.(데크에 오르기 전에 등골을 오싹오싹하게 한다)! 그림자나 귀신이 어디선가 나타나 말 그대로 자리를 비운 관객을 놀라게 한다.

다니엘스는 공포와 그림자라는 융파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두려움을 인식하고, 두려움과 대면함으로써 두려움을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다고 느낀다. 이러한 공포는 종종 인간의 심리적 성질에서 그림자 또는 어두운 면에 숨어 있다. 그는 그늘의 문제는 본질적으로 반드시 부정적인 것은 아니며 긍정적인 성격이 가족이나 사회 속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억압당할 수도 있다고 지적한다.

뱀파이어 신화는 고딕 호러와 로맨스의 이야기지만, 다니엘스는 자기실현이라는 영원한 약속과 결국 저주가 기쁨을 부르는 개인 차원에서의 높은 자신과의 만남을 그리고 있다고 느낀다. 그는 동면과 정적의 시대가 필요하다고 계속해서 말하면서 우리가 재생하고 모든 자연을 윤택하게 하는 정령의 본질과 재회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아르카나 소령은 전통적인 칭호를 본떠 저스티스가 VIII, 스트렝스가 XI이다. 그 4개의 슈트는 CEPTOAR입니다. 못, 나이프, 스컬. 궁정카드는 임금님, 여왕님, 왕자님, 따님입니다.

대니얼스는 아르카나 소령과 생명의 나무, 그리고 세피로스 10개 사이의 경로를 연관시킨다. 이처럼 카드는 생명의 자연스러운 발달을 표현하는 창조, 힘, 사이클의 비밀법칙으로 작용한다. 그것들은 "연결되는 에너지의 구속력과 반사력"의 법칙이다.

그는 이어 아르카나 소령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눴다.

1. 엘리멘털 트럼프-어리석음, 교수형, 판결 이 3장의 카드는 히브리어 알파벳의 3개의 모문자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2) 행성 비장의 카드 - 마술사, 여사제, 황후, 운명, 탑, 태양, 세계 이 7장의 카드는 히브리어 알파벳 두 글자를 나타냅니다.

3)갑옷표 – 황제, 상형, 연인, 채리어트, 정의, 은자, 강함, 죽음, 금욕, 악마, 별, 달, 이들 12장의 카드는 히브리어 알파벳의 단순한 문자와 연결돼 있다.

이 4개의 슈트는 4단계의 프로세스를 나타내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The Seed – Fire – Scepters – Lords
The Womb – Water – Grails – Queen (물 – 그레일)
개념 - 공기 - 나이프 - 왕자님
탄생 – 지구 – 스컬 딸
카드에는 연금술, Kindred Spirits, Essence, Message, Analysis and Symbolism, Shadow가 리스트 된 주요 아르카나 및 핍스(번호부 카드)와 연금술, Kindred Spirits, Essence, Message and Quality, Shadow가 리스트 된 법원 카드에는 연금술, Kindred Spirits, Essence, Message and Spirits가 리스트되어 있다.

카드의 스프레드와 운동과 관련된 그의 섹션에서 다니엘즈는 카드의 그림자와 빛의 측면 및 다음의 스프레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사이어, 다크미러, 브래드 트레일, 그림자 서, 엘리멘탈 크로스, 트레스 패스, 금단의 과실, 예언자, 라비린스. 연습에는 The Manocrithal(저널), The Dreaming(타로트를 영감을 위해 꿈속으로), The Vision(키 카드를 스프레드에 넣어 작업), The Shroud(싱글카드를 명상하고 작업), Darkspell(읽기 중에서 카드마다 시나 시를 쓴다).

카드 자체는 세로 23×4인치, 가로 45/8인치로 고품질의 광택이 나는 카드 스톡입니다. 카드백(리버서블)에는 핏빛 빨간 장미가 그려져 있고 검은 바탕에 브라이어 줄기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다니엘즈는 빨간 장미를 풍요롭게 fertility, 재생, 에너지, 정열과 연관짓고 있습니다. 가시는 고통과 희생을 나타낸다. 밀교계에서 장미는 침묵과 비밀의 표시이기도 하다. 십자가의 붉은 장미는 다양한 로시클 그룹과 연결되어 있는 상징입니다.

카드의 표면은, 1/4 인치의 검은 테두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드 하단에는 카드 제목(Major Arcana의 경우), 번호와 수트(Pips의 경우) 및 제목과 수트(Court Cards의 경우)가 리스트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캣 타로  (0) 2020.06.10
라이트 시어의 타로  (0) 2020.06.10
동물 토템 타로  (0) 2020.06.10
야생의 알려지지 않은 타로 리뷰  (0) 2020.06.10
판도라 문레이븐의 타로 오브 시리즈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