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일의 여신을위한 긍정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4:07
반응형


이 어파머스의 여신상은 모든 신앙, 문화, 전통, 종교 중 최고의 뜻을 기리고 내부적으로 성장해 자신의 시야를 넓히는 것을 장려하는 거룩한 여성 원리를 기리는 것입니다.

"일상 신에의 확증"은, 타롯을 이미지 한 22 종류의 지혜 카드로, 명상과 자기 인식의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세트는, 타로(22장의 카드는 타로의 대아카나와도 연동), 어퍼맨스(카드 마다 큰 어퍼먼스가 인쇄되어 작중에서는 보다 많은 어퍼먼스가 있다), 그리고 거룩한 여성 에너지(일상의 여신들:어머니, 교사, 프로, 딸, 아내인 일러스트레이션의 여성들)를 조합한 것입니다.

이 카드에는, 자신 있고 주장이 강하고 강한 여성이 22명 있고, 그것들은 거의 리얼한 세부까지 선명하고 생생한 색채로 그려져 있습니다. 이 카드들은 모두 상당히 훌륭하지만 몇 가지 눈에 띄는 것이 있습니다. 별과 천황. 스타는 우아한 여성이 별점이 있는 하늘 아래 호수에 물을 따른다는 전통적인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누드가 아닌 가지한 토가를 입고 있습니다만). 한편 천황 폐하는 양손에 cept, 옆구리에 사자를 가진 자신감 넘치고 자랑스러운 검은머리 여성을 보인다. 그녀의 긍정: "나는 지혜, 성실함, 덕으로써 인도합니다.

카드 제목에서 보듯 이들 명상과 기도의 지혜 카드는 아름답게 디자인된 전공만의 아트 타로이기도 하다. 카드에는 표준적인 타롯의 제목(행드맨이 아닌 행드맨, 하이로펀트가 아닌 하이 프리스트)이라고 아주 잘 알려진 타롯의 상징 마크가 있습니다.

물리적으로는 카드는 세로 9.5cm, 가로 14cm로 커 셔플할 수 있지만 명상이나 명상에는 딱 좋은 크기로 손이나 제단에도 있다. 매끄럽고 둥근 모서리가 광택이 나는 라미네이트 가공이지만 미끄러지기 쉽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미끄러져 떨어지고 싶지 않습니다. 카드 표면 테두리는 언뜻 갈색이지만 금색 잉크를 덧대어(상자에도 사용됨) 덕분에 금색 시머가 있다. 카드 뒷면에는 정글과 잎사귀에서 재규어가 스토커를 이룬 듯한 자연스런 디자인으로 장식됐다.

110쪽 분량의 도우미북 명상과 기도를 위한 정신적 가이드북은 갑판에 중요한 정신적 개념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아키타입과 그러한 일하는 방법, 타로 전공, 내면적인 지도를 받아 그것을 인식하는 방법, 의식의 상태, 여성/여신 원리, 그리고 그들이 관련되는 "발달상의 과제"입니다. 독자가 개념을 이해한다면 카드의 의미와 탐구가 뒤따릅니다. 이 책에는 설명과 몇 가지 키워드가 있는 것만은 아닙니다.파멜라는 대응하는 긍정을 바탕으로 카드를 위한 완전한 정신적인 가이드 북을 쓰고 있습니다.

각 카드의 흰색과 검은색 이미지가 있고 제목과 카드에서 확인이 반복되며, 타롯의 아치타입과 그것이 무엇을 상징하는지에 대해 조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 의미의 주요한 부분은 (예를 들어, The Hermit) "Affirming the Hermit"에서,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의 그 에너지를 장려하고 인식하는 방법에 대한, 관련하는 영감적인 인용과 정신적인 어드바이스가 붙어 있습니다. 파멜라는 카드와 그 에너지를 숙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신에게 묻고 답을 숙고하는 일련의 질문도 낸다.

끝나 버리면 된다는 것이 아니라, 카드와 연동한 운동도 있고, 때로는 시도 있다. 운동으로 인해 당신의 육체적인 생활에 에너지를 가져다 주고 예술작품, 명상, 그림자 탐색, 타로 스프레드, 식사만들기, 완벽한 하루를 계획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운명의 고리는 '신의 성질을 이해하시길' 입니다.

이것은 캘리포니아를 거점으로 하는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파멜라 웰스 씨의 첫 번째 덱 프로젝트입니다. 정말 인상적인 것은, 그녀는 카드나 컴패니언 북 저자 뿐만 아니라 박스 디자이너, 북 타자기, 편집자, 인쇄 제작의 오거나이저, 그리고 완성된 세트의 판매자와 마케팅 담당자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완제품은 전반적으로 매우 고품질이며, 세세한 점도 있지만, 유일한 결점은 오자와 철자 미스(라이터와 에디터 모두에서 좀처럼 주워지지 않는다)입니다.

어퍼머스 포 더 에브리데이 고데스는 어퍼머스의 정신적 지도와 자기 계발을 위한 독특한 도구이자 수집할 만한 아트 타로이기도 하다. 여기서는 타롯의 상징성, 긍정성, 이 책의 사려 깊은 질문과 실천적인 연습 등 많은 것을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프리카 계 미국인 타로  (0) 2020.06.10
아드 바이 타로  (0) 2020.06.10
심연의 타로  (0) 2020.06.10
아브라카 다 브라 타로  (0) 2020.06.10
여성 여신의 정신 카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