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캐슬린 메도즈가 행한 왕의 여행 타로 
A King's Journey Tarot에는 이 리뷰를 쓰는 계기가 된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색다르고 변덕스럽고 컬러풀한 이미지에서부터 저자의 컴패니언북에 대한 상세한 탐색까지 타롯을 창조적이고 자극적인 새로운 수준으로 이끌어가는 덱입니다. 샤넬은 그냥 모든 걸 엉망으로 만들 뿐이야! 개인과 집단 사이에서 춤을 잘 추면 그녀는 당신을 카발라와 켈트의 전통을 가진 타롯의 마술로 끌어들여 매우 꾸준하고 연관성이 있으며 개인적인 이야기로 어떻게 카드를 해석하는지 보여주는 예를 섞어 연기합니다. 그는 타로에게 적절한 질문을 던지는 방법, 정장을 따라 어떤 일이 일어나는 언제인지를 판단하는 방법 등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하고 있다.

샤넬은 자기 일을 알고 있다. 그녀는 타로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는 삶의 모든 면에서 그 가르침의 예를 발견하고 읽기 쉽고 현대적이며 신선한 스타일로 그 통찰을 공유하고 있다. 컬러풀한 도표는 그녀의 책의 거의 모든 페이지를 아름답게 만들고, 타롯을 때때로 드라이한 읽을거리를 만드는 사람에게는 샤넬의 가이드에는 해당하지 않는다고 약속합니다. 그의 규율에 대한 열의는 분명하고 전염력이 있다. 타로 신인을 위해 주의하라! 샤넬은 더 원하는데, 그녀의 선물에 맞는 다른 사람을 찾느라 고생할 거야.

제임스도 이 덱의 일러스트를 훌륭하게 그렸다. 카드는 색상과 디테일이 풍부하고 국경없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그것들은 멋진 작은 그림의 산, 고품질의 카드 스톡과 마무리로 제작되어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 두 창의적인 사람들이 이처럼 조화로운 덱과 책을 만들기 위해 밀접하게 작업/협력해 온 것은 분명합니다. 제임스와 샤넬은 신세대 타로 매지션을 대표하고 있다. 총명하고 관대하며 열정적인 이들은 타로트의 영원하고 보편적인 가르침을 배우도록 동세대의 많은 사람을 유혹할 것이다. 이들의 향후 출판물에는 깊은 감동이 느껴져 기대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몇 년이나 걸려서 완성한 프로젝트에, 당신들 두 사람이 열심히 임해 준 것에 감사합니다.

이 리뷰에서 칭찬밖에 나오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쉽지만 독자는 뭔가 개선된 것이 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카드의 사이즈가 크면 더 멋졌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입니다. 수송, 취급 및 전환 시에 관리성을 중시하는 소형화를 요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실, 이 사랑스러운 타로에는 개량의 여지는 없었다.
이 자료는 희귀 또는 절판이라 쉽게 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