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 이름 카드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43
반응형

72 Names는 72개의 신의 이름과 오르나 벤 쇼샨의 형이상학적인 예술작품을 바탕으로 한 가부발리즘의 오라클이다. 신의 이름인 가부발리즘72는 운세 및 개인적 지도에 모두 사용되는 이 자료의 기초로 기능합니다. Seeker가 안고 있는 궁금증은 이 자료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에 부속된 통역 소책자(컴패니언 북)는 72장의 성경 각각을 3단계 또는 단계(1) 상황에 대한 전망, (2) 정신적인 지도, (3) 예측 가능한 결과를 나타낸다.

각 카드에는 신의 이름을 의미하는 히브리 문자만 붙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이름은 신성하고, 결코 말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카드를 통해 스피릿에의 직접적인 연결이 활성화 되어 시쿠어의 지혜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험이나 부의 에너지로부터 스피릿을 보호합니다. Ben-Shoshan은 또, 이 정신과의 연결이, 시클러와 그들의 완전한 행복의 달성 사이에 존재하는 장벽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도 말하고 있다. 이들의 일상생활에서 신성한 문자조합을 활용함으로써 시크카는 정신적 변화의 물꼬를 튼다. 벤 쇼샹은 우리 각자가 자신 속에서 필요한 답을 이미 가지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상담하는 데 있어서 벤 쇼샹은 시쿠어에게 경의를 표하고 카드에 접근하는 것을 잊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다.이들은 함께 일하고 있는 신의 신성한 이름이다. 그녀는 또 질문마다 한 장의 카드만 뽑으라고 조언하고, 답변한 카드는 그것이 해당되는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그 순간에 필요한 지식을 찾는 사람에게 준다. 그들이 질문의 불평을 하자 시클러는 영원한 지혜가 나를 인도해 달라는 시를 입에 올리도록 요구한다. 받은 답이 애매하거나 더 지혜가 필요한 경우 시쿠어는 질문을 재문구하고 카드를 한 장 더 빼라는 조언을 받습니다. Ben-Shoshan은 1세션당 2개 이상의 질문을 하거나 14일 이내(또는 상황이 바뀔 때까지) 같은 질문을 반복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Ben-Shoshan은 이 덱은 인생의 모든 분야에서 행운을 부르는 '메가 제너레이터'로 기능한다는 점에서 Benediction의 비밀스러운 커리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 Seeker에게 긍정적인 에너지가 모여 그들의 정신을 기쁨으로 채워준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은 시쿠어의 정신적 성장에 필수적인 촉매로 작용할 것이다.

통역 북렛 드림.

'67

전망:당신은 자신의 행운을 의심하고, 실망을 두려워하며, 사랑을 찾을 수 없거나, 기존의 관계를 잃을까봐 걱정합니다. 왜 가혹한 운명에 어울리는지 이해할 수 없어, 자신의 길을 선택할 수 없다. 사업상의 문제에 대해 묻는 경우 - 해결책을 강요할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지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방향 : 이것은 우주의 자연스러운 리듬과 질서에 대한 당신의 신뢰의 시금석입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변경하여 새로운 조건에 적응해야 합니다.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기본적으로 당신은 행운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결론: 과거는 사라지고 있고, 새로운 요소가 당신의 삶으로 파고들어 모든 것을 흔들어 놓습니다. 성공은 오지만 당분간 현재의 것에 만족해야 한다.

카드 자체는 25/8인치×4/4인치로 고품질 광택이 나는 카드 스톡입니다. 카드와 통역 책자가 들어오는 상자가 위에서 열립니다.카드와 책자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톱 플랩의 안쪽에 히브리 문자로 72의 신명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뒷면은 복숭아 소용돌이 모양으로 가운데 얇은 복숭아 고리가 있다. 원 위쪽에는 72장의 명함이라고 영어로 인쇄돼 있고 아래쪽에는 히브리 문자로 적혀 있다. 카드 가운데는 Names의 히브리 문자와 숫자의 72와 이어 Names로 영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리버서블이 안됩니다.

카드의 표면은, 카드 마다 다른 안정된 배경으로, 분명한 패턴은 없습니다. 카드의 상부는 신의 이름을 위해 히브리 문자에 양보되고, 그 아래에 카드의 씬이 있다. 카드의 외연으로부터 1/4 인치의 금색의 테두리가 있습니다. 카드번호는 오른쪽 하단과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캔버스에 옮겨지기 전에 완전한 이미지로 채널화 되어 있습니다. 스타일은 변덕스러운/판타지, 컬러링은 프라이머리/소프트/서브듀스. 사람의 그림자는 팔을 뻗어 공중을 날기도 한다. 꽃과 꽃병, 때로는 유령 같은 환영을 본다. 또, 다양한 형태의 전구의 사용이나, 창이나 창문의 치료에도 주목했습니다.

자연계에서는 진지하고 그 약속은 확실히 지켜지지만 그 이미지는 변덕스러운 유머 감각으로 멋진 스타일로 표현된다. 이 자료는 어떤 배경에서든 누구에게나 쓸 수 있습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다라 아트 워크 타로  (0) 2020.06.10
인생은 타로를 스케치  (0) 2020.06.10
2013년 Oracle 타로  (0) 2020.06.10
승천의 타로 의 타로 오브 어센션  (0) 2020.06.10
스위스 타로  (0)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