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승천의 타로 의 타로 오브 어센션

category 타로 2020. 6. 10. 13:39
반응형

2012년: 릴리에 의한 타로 오브 어센션 리뷰
2012년은 물리세계의 종언 혹은 보다 고도의 의식으로의 세계적인 전환 등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뉴에이지 운동의 신념 중 하나로 오래 이어져 왔다. 로·스카라베오의 타로·오브·어센션은, 이 날과 이러한 신념을 개인의 정신적인 성장의 상징으로 파악해 이 날 앞에 있는 초월 세계에의 자신의 승천의 길을 인도하기 위한 도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구조적으로는 2012년은 통상의 타로덱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22개의 비장의 카드에는 번호가 매겨지지 않은 XIII과는 별도로 통상 이름이 기록되어 있다. 정의는 VIII와 강도 XI로, 미성년자는 통상적인 소송으로 나뉘며 법원은 기대한 대로의 이름을 갖고 있다. 카드 앞면에는 얇은 초콜릿색 테두리에 숫자와 여러 언어 제목이 금색으로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별 승천을 상징하는 풍경 위에 불가역적인 별 사진이 그려져 있습니다. 미켈레 펜코화 전체를 통해 그려진 일러스트는 새로운 시대의 포착을 최소화하고 대신 중세의 가공환경에 놓습니다. 섬세하고 조용한 음색과 묘하게 불안한 그림이 우아한 어두운 경계와 어우러지는 세계.

얼핏 보면 아르카나 소령은 전통적인 양식에 상당히 적합한 것 같고, 중세의 세팅은 이 덱을 더 오래된 덱 중 몇 개를 연상시킨다. 그러나 그 상세하고 정교한 그림이 독자가 해독하기 위한 숨은 기호와 비밀, 즉 이 덱의 새로운 시대의 기원을 밝히고 비추는 기호를 감추고 있음이 곧 판명된다. 처음이자 분명한 것은 해와 달의 카드입니다.두 경우 모두 쌍둥이 루미나리가 아래의 더 가까운 장면 위의 하늘을 비춥니다. 이 현상을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데크 제작자인 피에르카 지치가 쓴 부속 책갈피만이 태양카드를 위해 가장 긴 날, 두 개의 태양이 있고 일몰이 없는 날을 찾으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는 2021년에 행성 니빌이 태양계에 침입할 것이라는 묵시록의 예언을 참고한 것으로 보인다.처음에는 밤하늘에 두 번째 달로, 나중에는 낮에 두 번째 달로 나타난다. 이 두 태양은 고대 마야의 롱 카운트 달력의 끝을 가리키기도 합니다.여기서 우리 시대의 태양인 다섯 번째 태양은 새로운 시대의 태양인 여섯 번째 태양으로 대체됩니다.

이러한 카드에 나타나는 새로운 시대의 상징성 중에는, 대부분의 전공에 나타나는 빛의 구슬과 같이 간단하게 해독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들은 멍청한 가방이나 바퀴 끝 등 여러 곳에 나타난다. 하지만 카드에 그려진 사람의 시신에는 차크라에 해당하는 장소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 빛의 구슬은 초월을 향해 상향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개인의 정신에너지와 생명력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가정은 Loverscard에서는 인형의 정상 빛이 단일한 큰 빛을 향해 위쪽으로 향한다는 우주의 초월적인 신의 빛을 향해 개체가 정신적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이고, 가장 확증된 것으로 생각된다.

이 덱 카드로 특필해야 할 인상적인 다른 카드는 가장 일반적인 사자를 대체하는 인간 얼굴의 괴수가 특징의 강도가 있습니다. 개개인이 하등한 성질과 비열한 본능을 컨트롤 하는 드라마틱하고 완벽한 일러스트. XIII는 이 자료에서는 이름이 거론되지 않지만, 특히 영감이 높은 것 같다. 이 카드는 익숙한 스켈레톤이 흔한 일상세계의 베일을 되돌리는데, 은하의 끝없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판결도 재생의 참신한 묘사로 언급해야 한다. 이 카드는 피겨와 실제 세계 자체가 물질적 세계의 닫힌 점토에서 벗어나 그 생명력을 2012년 사건 이후 기다리고 있는 우리의 정신적 진화라는 목표를 나타내는 위대한 별로 흐르게 한다.

다른 주요 카드의 대부분은 타로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식할 수 있고 읽을 수 있다는 기대 패턴에 충분히 적합합니다. 하지만 이 카드들은 대부분 전부는 아니더라도 독자의 기대에 어긋나는 주의사항을 소개할 뿐 아니라 친숙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예로는 여사제의 삭발 머리와 같은 마이너한 것이나 상형상의 나체 같은 메이저인 것 등이 있습니다. 이런 기묘한 특징은 처음엔 불협화음으로 불협화음을 울리는 것 같지만 첫 충격이 가라앉으면 독자를 정지시키고 두 번 보게 하고 무엇을 볼 것인가를 생각하게 되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 판명된다. 이렇게 해서 독자는 정말로 카드를 숙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냥 바라보고 무엇이 기대되는지를 보는 것이 아니라 무늬나 의미를 자세히 알아보고 있는 것입니다.무늬가 기묘하고, 때로는 기묘한 것도 있습니다.

반응형

'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72 이름 카드 타로  (0) 2020.06.10
2013년 Oracle 타로  (0) 2020.06.10
스위스 타로  (0) 2020.06.10
Oracle 리뷰의 지혜  (0) 2020.06.10
가이아 타로 꿈  (0) 2020.06.10